회원등급/수수료

비드포유 비용종류 안내
구분내용
등급별 배송료 할인 등급별 배송료 할인 Silver 10% 할인 / Gold 13% 할인 / Platinum 18% 할인
사업자 회원은 상담 후 결정
상품대금(낙찰가) 구매신청(낙찰) 하신 상품의 상품금액
- 순수 상품 금액만을 표기(+소비세)
송금수수료
대금상환 수수료
상품금액을 판매처(출품자)에게 송금 시 발생하는 일본내 은행수수료
- 상품금액 기준 10,000엔 미만일 시 330엔
- 상품금액 기준 10,000엔 이상일 시 440엔
- 동일 사이트의 주문이더라도 판매점(판매자)가 다르거나 각 쇼핑몰(판매자)의 발송 기준이 있는 경우 건 마다 발생(발매일이 다른 예약상품 또는 상품 택배 사이즈 제약 등)
- 라쿠텐, 야후쇼핑, 일본 아마존 에서 주문 시 송금료 면제
- 대금상환 수수료 : 결제방식이 대금상환(代金引換,代引き)인 경우 판매사이트 기준대로 발생
일본내 배송비 판매처(출품자)에서 현지 비드포유 창고까지 배송되는 비용
-배송지역 및 상품 무게/사이즈에 따라 상이
대행수수료 - 단품으로 구매할 시) 1차결제 시 상품금액 2,000엔 미만시 대행수수료 500엔 발생
- 복수로 구매할 시) <동시에 1차결제 완료> 된 복수 주문건의 합 <2,000엔 이상>일 시 구매대행수수료 면제
- 1차결제에 시간차가 나는 경우 건 당 적용
- 등급별 차등 적용, 등급별 충족조건은 무형상품/결제대행수수료 탭을 확인
소비세 판매처(출품자)에서 상품금액에 별도 10% 금액 가산되는 비용
- 세금포함 금액 / 세금미포함 금액인지 사전에 반드시 확인
합배송료 갯수 제한없이 합배송비 무료
보관료(창고료) - 현지 비드포유 창고 도착 후 30일 간 무료보관
- 31일차부터 700엔 발생 및 1일씩 누적 100엔 추가( 32일차 800엔, 33일차 900엔...)
예시) 6월 1일 13시 현지창고도착 휴 7월 1일 13시경 부터 보관료 발생
포장비
재포장비
별도 포장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 부과되며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미리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포장료 기본 300엔
-그릇, 도자기 등은 1점 당 추가금 발생
-이미 포장작업이 완료된 주문건(2차결제요청 단계 또는 2차결제완료 단계)에 다른 주문건을 추가하여 국제배송 합배송을 요청하는 경우 재포장비 300엔이 추가됩니다.(배송편 DHL선택후 변경시 주의)
멀티박스 수수료 - CJ항공특송 박스당 무게요금 가산
- 선편특송 멀티박스 비용 면제
- DHL/EMS 멀티박스 이용불가
규격외 수수료
오버사이즈
대형화물수수료
각 배송수단별 규격 기준 이상의 화물은 규격외 수수료 추가발생
- 크기,무게별로 합산하여 기본 1200엔 부터 실제비용 추가청구 됩니다.
안심보험
(EMS/DHL 별도)
상품가의 5%를 안심보험 옵션으로 추가 결제하여 운송중 미연의 사고에 대비
- 파손위험이 있는 상품은 안심보험 적용하여도 보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리, 병, 도자기, 그릇, 전자기기, 기계부품, 악기, 얇은 부품이 있는 상품 등 포함)
- EMS , DHL 배송편은 별도의 보험이 있으므로 사전연락 요망
상세검수, 사진 서비스 주문건 당 300엔 부터 추가비용 적용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사전연락 요망
기타 상기 설명되는 금액 이외 실제 발생하는 비용
(편의점 수령, 별도 추가 인보이스 작업, 추가금 결제 등을 포함)
관/부가세 상품가격의 합계가 $150를 초과할 경우, 과세 대상으로 발생하는 비용, 한국내 통관시 발생
무형상품 수수료
결제대행 수수료
상품이 한국으로 국제발송되지 않는 주문건에 대해 금액에 상관 없이 발생

(ex : 시리얼코드, 게임계정 , 상품권 , 리딤코드등 외 일본내 주소로 따로 수령하시는 경우 포함)
무형상품/결제대행수수료 탭에서 수수료 확인가능
폐기비용 인수거부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상품폐기비용 청구
상품의 종류에 따라 상이
배송대행 배송대행 서비스 불가
상품가격Bronze / Silver
등급조건
1~30건 / 30~80건
(누적출고건수)
Gold
등급조건
80~200건
(누적출고건수)
Platinum
등급조건
200~300건
(누적출고건수)
Diamond
등급조건
300건 이상
(누적출고건수)
B to B
1엔 ~ 10,000엔¥1000¥1000¥1000¥800상담 후 결정
10,001엔 이상10%9%8%5%
10,001엔 금액부터는 상품금액 기준으로 %로 수수료가 산정됩니다.
위 수수료는 무형상품,결제대행,송금대행 등에 해당됩니다.
또한 무형상품,결제대행,송금대행 등은 '결제대행'으로 간주하며,
실물 상품을 비드포유를 통해 국제배송으로 수령하지 않으시는 주문건에 해당됩니다.
※ 경매입찰(이베이,야후옥션이용)은 등급무관하게 3만원이상 사이버머니가 충전되어 있어야 이용가능합니다.
※ 회원 등급은 최근 1년간의 출고(종료)건수를 기준으로 매월 1일에 반영됩니다
※ 구매건수는 최근 1년간 주문하신 정상 주문을 기준합니다. (취소건 제외)
※ 낙찰 상품의 구매거부 시 회원등급이 하향조정되며 1년간 복구되지 않습니다.
※ 무형상품/결제대행/시리얼코드 등에 대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이용부탁드립니다.
위 구매대행 수수료는 동일 사이트를 기준한것이며 만약 타사이트(타 판매자)가 혼합되어 있을시는 사이트별 의뢰상품가격에 따른 구매대행 수수료가 별도로 적용 됩니다.
※ 야후옥션의 경우 동일 사이트이지만 견적시 개별건수로 취급됩니다.
(판매자가 동일해도 경우에 따라 개별건수로 처리됩니다.)
※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캔슬의 경우 판매사이트가 캔슬을 허용한다는조건을 전제로 하여 700엔의 수수료를 별도로 받고 캔슬처리, 남은금액은 적립 혹은환불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캔슬불가시에는 구입하신 그대로 인수를 부탁드립니다.
※ 상품도착일자에 따른 EMS&비드포유 특송 합배송 기준견적중 비드포유에 도착하는 일자를 기준하여 상품 도착 간격이30일을 넘기는 상품에 대해서는 별도 추가요금(국제배송료)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A,B 2개의 상품에 대해 구매대행 진행을 하였는데 2개 상품이 모두 일주일 내에 비드포유에 도착한다면견적시 알려드린 국제배송료를 기준하여 발송하지만 A,B사이의 상품도착일이 7일 이상이 난다면 개별발송으로처리하여 그에 따른 국제배송료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별개 건의 합배송은 사건사고가 많아 원칙상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만,책임의 소재를 비드포유이 지지않는다는 조건으로 진행 해 드릴 수 있습니다.
※ 상품 도착일(최종 상품 도착일) 이후 보관일 주문하신 상품이 최종 도착하여 안전포장 및 무게측정 후 추가요금 안내 후31일차에 700엔이 부과되시며 이후 +1일 당 100엔씩 추가 되게 되십니다.
추가 요금 안내는 문자로 이루어 지시게 되시며 수신휴대폰 MMS수신환경 으로 MMS수신 차단, 이미지 수신 차단, 스팸 설정 등또는 통신사의 부가서비스로 착신전환 서비스, 듀얼넘버서비스, 번호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가입 시 수신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통신사 부가서비스 해제신청 시 영업일 기준 이틀 정도 후에 해제가 되오니 이후 다시 한 번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위 구매대행 수수료는 구매대행 신청하신 사이트와 무관하게 '동시에' 1차결제하신 상품의 합계 2,000엔 미만일 시에만 발생합니다.
※ 야후옥션의 경우 동일 사이트이지만 견적시 개별건수로 취급됩니다.
(판매자가 동일해도 경우에 따라 개별건수로 처리됩니다.)
기타 수수료
1. 창고 보관료
현지창고 도착후 30일 무료 보관
한달 이후에 700엔이 청구되시며 보관요금은 아래와 같이 책정됩니다
일본 - 31일차에 700엔 이후 1일 보관료 100엔 씩 증가 되시며 2달차에는 물품이 폐기 됩니다.
2.묶음 배송 및 재포장
1. 합배송비 무료 ( 주문번호 , 사이트 관계없이 무제한 )
제품을 합치는 과정에서 부피무게가 적용되어 배송비가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2. 제품 파손의 우려가 있는 박스의 상태 , 혹은 합 배송시에 부피가 증가하여 기존의 박스로는 발송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 박스요금은 실비로 처리드립니다.
재포장 및 안심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상태로 국제발송되어 파손 및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비드포유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이미 취합요청에 따라 통합이 완료된 박스를 재통합 요청할 경우300엔의 추가비용이 청구되니 통합신청은 신중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4. 해당 수수료의 경우 기타 ( 포장비용 부분의 수수료로 2차 결제시에 결제되게 됩니다 )
5. 깨지기 쉬운 물품 ( 그릇 , 유리 , 자기류 등 ) 의 경우 , 개별 포장을 원하시는경우 기본 1000엔 + 내부 상품 갯수당 100엔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 예시 ) 그릇 10세트 / 1000엔 + ( 100x10 ) = 2000 엔 )
6. 1건의 주문건을 여러박스로 나누는 경우 1박스당 재포장 요금이 발생합니다.
7. 깨지기 쉬운 물품은 안심 보험 을 가입하셔도 물품 파손에 대한 보상이 되지 않는 물품 파손 보상 외 건으로 분류 되십니다. 이부분은 한국 일본 동일 하시기 때문에 깨지기 쉬운 물품을 구매하실때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TV , 도자류 , 유리류 , 아크릴 , 작은 기계부품류 , 레진 등등 )
3.일본내 결제(송금) 수수료
결제 수수료가 발생할시 아래와 같은 항목으로 청구 되게 됩니다.
1. 상품가격 10000엔 미만 일 경우 330엔
2. 상품가격 10000엔 이상 일 경우 440엔
3. 다이비끼수수료(상품수취시에 지불하는방식) 330엔 부터.
4. 동일사이트 결제시
  - 판매자 또는 결제시기가 다를 경우 은행 송금 수수료와 배송비는 각각 발생합니다.
  -동시에 주문했더라도 발매일이 다른 경우 배송비는 각각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1인 1개 한정 구매
  - 1인 1개 한정 상품 구매시 상품 각각에 대한 은행송금 수수료와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4.비드포유 안심보험
1. 비드포유는 배송중 파손 및 분실, 판매자의 고의적 사기 등의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자체적인 보험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총 구매금액의 5% 안심보험 옵션을 결제시 채택하시면 미연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2. <보상범위>
- 제품의 파손 또는 하자로 인한 반품, 교환, 수리, 부분 환불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
- 주문 결제후 25일 이내에 창고에 입고되지 않을경우.
※안심보험의 최고 보상한도는 100만원이며, 결제금액에서 보험료는 제외하고 환불이 됩니다.
※물품 수령 후 5일 이내에 클레임 접수된 건에 한해 보상이 가능합니다.
※교환, 수리, 부분환불 비용이 반품비용보다 클 경우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3. <보상예외규정>
- 진품/가품 여부에 대해서는 보험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판매자의 신용도가 낮을 경우(score 30 미만) 안심보험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 중고 물품의 경우 노후, 스크래치, 오염, 변색, 칠 볏겨짐 등은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 일부 중고 빈티지 제품(중고 라디오, 턴테이블 등)의 작동이상 및 노후로 인한 파손.
- 재포장 및 특수포장이 필요한 물품임에도 고객님의 추가포장 거부로 인해 배송중 파손된 경우.
- 유리 ,도자제품 , 시계 , 가전기기 등등 파손의 위험이 현저히 높은 제품은 안심보험 대상 외 상품이십니다. 결제를 하시더라도 보상이 되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무형상품 수수료
1. 무형상품 ( 게임어카운트 , 시리얼 코드 , 전자머니 ect ... ) 의 경우
- 상품 자체가 형태가 없는 경우 , 혹은 출하가 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에는 비드포유 무형상품 결제대행 수수료로 진행됩니다.
2. CD key, 시리얼 키 또는 이와 유사한 상품을 구입하셨을 시 작동불가/1차권리자 에 대한 문제는 대응해드리기 어렵습니다. 고객센터의 자주 묻는 질문을 꼭 확인해주세요.
6 . 메루카리 이용 안내
1) 메루카리 흥정 코멘트는 GOLD 이상 등급 회원분들께 서비스 드립니다.
2) 가격 흥정 교섭은 1회만 가능합니다.
3) 메루카리는 1차결제 (흥전전 가격) 으로 결제 한 후에 흥정요청에 들어갑니다.
4) 가격흥정은 10% 내로 흥정 가능 합니다. 흥정이후 차액분은 사이버머니로 환급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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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판매자 프로필 , 상품 설명에 흥정이 가능하다는 문구( 値下げ交渉可 등) 가 없는경우 흥정을 기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7) 다수 구매 할인의 경우의 경우에도 다수 구매건을 동일하게 1차결제 를 하신뒤 흥정이후 차액분은 사이버 머니로 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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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선구매 요청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반드시 1차결제 이후 진행됩니다
메루카리는 한국의 중고나라 , 당근마켓과 같은 개인대 개인의 중고 상품 거래 사이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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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중고 상품이 기본이시기 때문에 상품 자체의 진,가품 여부 , 작동유무 , 상품의 상태에 대해서는 메루카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더불어 상품 포장과 발송에 관하여서도 판매자에게 지시를 내리는 경우 추가금이 들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경우에는 반드시 구매전에 물어보셔야 하며 구매 이후 추가 포장요청 , 판매자에게 요구 사항 전달등은 메루카리 판매자 구매자의 기본 매너에 위반되기 때문에 진행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직접 상품 사진과 설명을 보고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메르커리 판매건중 정형외 우편 , 발송편 미정의 경우 대부분 우편으로 도착하기 때문에 상품 분실 파손되는 경우 손실 보상이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해당 배송 방법으로 설정하신경우 분실 , 파손시 환불 처리가 되지 않는점 미리 확인 바랍니다.
택배편의 경우에도 택배 보상 한도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100%의 보상이 되지 않는점과 더불어 처리기한이 많이 소요되게 됩니다
해당건이 가품 , 작동불가 , 상품상태가 다르더라도 메루카리는 어디까지나 상품 중개 업자로써 해당 상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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